[문화뉴스 MHN 이우람]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입매트리스 열풍이 불고 있어 화제다. 특히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미국직수입매트리스 창고형멀티샵 케빈앤돈은 쾌적한 숙면을 위해 수입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쿨넘버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쿨넘버파이브' 이벤트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미국 직수입매트리스 직구가보다 저렴한 최저가 보장제 실시, ▲매트리스 구입 시 프레임 혹은 하단 프레임 증정(예약방문 시), ▲템퍼,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구매고객에게 고급베개, 방수커버 증정, ▲예약 방문객 전원 제주도항공권 증정, 덕소점, 대구점의 샤무드쇼파 방문고객도 적용,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모든 매트리스 구매고객 무료배송 사항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다 브랜드를 보유한 케빈앤돈은 이번 달 말까지 쿨넘버5 이벤트의 일환으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베드보스, 아메리칸매트리스, 슬럼버, 킹스다운 등 최다브랜드 직구다운행사를 진행 중이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쿨넘버5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고객 분들에게 제공할 것이다"며, "케빈앤돈은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소비자가 직구하는 것보다 매장에서 더 저렴하게 즉시 구입 가능하도록 판매한다"고 전했다.

또한 "케빈앤돈은 매주 수요일마다 늦게 퇴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개장을 9시까지 실시하고 있어 고객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케빈앤돈은 직수입을 통해 스턴스앤포스터,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대량으로 수입해 소비자들에게 직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남양주덕소점과 수원동탄점, 대구점을 운영 중이다. 또 전국 AS망 확보를 위해 전라도 광주점과 대전점을 오픈을 예정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빈앤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