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지난 3월부터 약 2달간 진행된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 대회에 참가했던 윤상진씨는 최근 약 4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 상품권에 당첨됐다.

윤상진씨는 "평소 스크린야구를 좋아해서 호기심으로 이번 리얼야구존에서 진행하는 스크린야구 대회에 참여했는데 당첨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이런 경품에 당첨된 적이 처음이라 너무 기뻐서 얼떨떨하다"고 당첨 소감을 말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리얼야구존'은 국내 최대 규모의 스크린야구 대회인 '2017 하이트배 전국 스크린야구 최강자전 리얼배틀'을 지난 3월에 개최했다. 이와 더불어 전국예선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리얼배틀 빅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많은 참여를 도모했다.

해당 이벤트는 하와이 여행상품권과 애플 아이패드 프로, 영화상품권,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약속했으며 대구 침산점 경기에 참여했던 윤상진씨가 1위의 주인공이 되어 400만원 상당의 4박6일 하와이 2인 숙박 및 왕복항공원을 경품으로 받게 된 것이다.

리얼야구존 관계자는 "이번 스크린야구대회 참여를 보다 활성화하고 많은 스크린야구 팬들이 부담없이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경품이 거린 ‘리얼배틀 빅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이벤트 목적을 설명했다.

이어 "애플 아이패드 프로와 CGV 영화이용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당첨자들에 대한 공지와 지급은 대회가 최종 종료되는 29일 이후 공식 SNS 및 문자 연락을 통해 통보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얼배틀 각 부문 결승전이 약 5개월 긴 대장정 끝에 드디어 29일 시작된다. 대회는 부문별로 서울 및 경기 주요 매장에서 치뤄지며, 시상식은 경기종료 후 리얼야구존 평촌점에서 진행한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