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뜨거운 햇볕이 얼굴 찡그리게 만드는 요즘,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다양한 이벤트로 시원한 여름나기를 제안한다.

열대야로 인해 잠 못 이루고 있다면 나이트 스파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오후 6시 이후에 입장하는 나이트 스파에 4명이 방문하면 한 명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원한 여름밤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는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밤 11시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실내/외 수영장 10시, 온천대욕장 11시까지) 극성수기가 아니어도 연중 상시 매주 금, 토,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 및 공휴일 전날에도 나이트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스파 개장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1시까지 하루 종일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5,437m² 규모에 최대 5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곳은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도 그만이다. 특히 사계절 운영되는 실외 파도풀과 신규 개장한 노천스파의 인피티니스파도 온가족 물놀이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이곳은 스탠다드와 디럭스 카라반 각 30대와 20대, 총 50대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초호화 카라반 캠핑장을 갖추고 있다. 카라반 숙박을 이용하는 경우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준다. 카라반 체크인 첫날은 스파(워터파크)와 온천 이용이 무료, 둘째 날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 이용이 무료이다. 

뿐만 아니라 카라반 캠핑 시 같이 즐기면 좋을 바비큐 고기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가벼운 차림으로 가기만 하면 된다. 바비큐 고기 세트는 소고기, 돼지고기, 소시지, 왕새우, 쌈야채, 추억의 도시락, 찌개가 주 메뉴로, 4~5인 패밀리 소고기 세트는 16만 원, 커플 소고기 세트는 9만 원, 통삼겹살 세트는 5만 원이다. 

8월15일 광복절날 태극무늬 티셔츠나 팔찌 등 아이템을 착용하면 본인과 동반 3인까지 40% 할인 가격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 매표소 결제 시에만 가능하다. 

이밖에도 스파 도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살펴보면 스파 뿐 아니라 카라반 숙박이벤트 등 상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