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바쁜 현대인들의 잘못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역류성 식도염이 발생하는 일을 종종 볼 수 있다.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식도염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양배추, 브로콜리, 양파 등을 섭취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으며,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추세다.

그 가운데 '제주 청룡농원'은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순수한 건강즙만을 제공하는 건강 보조식품 업체이다. 청정 지역 제주에서 씨앗 파종부터 수확까지 직접 진행하며, 주문 즉시 당일 수확해 만들어지는 과정으로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bc 전국시대, kbs 6시내고향, ebs 한국기행 등의 방송출연으로 명성을 알린 바 있는 제주 청룡농원은 다이렉트 배송을 통해 보다 더 빠르고 신선한 즙을 제공한다. 완성된 즙은 수차례 불순물 제거 작업을 거쳐 진공포장 되며, 멸균작업을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직접 재배하고 가공한 빨간양배추 브로콜리즙을 비롯해 비트, 양파, 콜라비, 자색 당근, 자색 돼지 감자 등의 건강즙이 준비되어 있으며, 적절한 기후와 품질 좋은 토양에서 재배되어 높은 당도의 농산물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당도, 품질 등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가공되며, 원액만을 제공해 풍부한 영양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sns퀴즈 당첨자들에 한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재미를 더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