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여성브랜드 임블리에서 '함께하면 행복이 두 배'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러브 미 모어(LOVE ME MORE)'라는 임블리의 슬로건을 모토로 한 캠페인을 진행 중인 임블리는 이와 연관하여 이미 지난 7월, '당신에게 행복이란?', '나에게 주는 행복', '나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 등의 앞선 세 개의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지난 8월 10일부터 진행 중인 '함께하면 행복이 두 배' 이벤트는 연인, 가족, 친구 할 것 없이 사랑하는 사람 2명이 함께 찍은 여름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임블리 #러브미모어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8명의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 이들에게는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과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일본 혹은 제주도 왕복 항공권이 각각 2매씩 주어진다. 

임블리 관계자는 "러브미모어 캠페인은, 행복이 특별한 것이 아니라 내 주변의 작고 소소한 것일 수도 있다는 것으로부터 시작됐다. 앞선 세 개의 이벤트 모두 고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만큼, 이번 네 번째 이벤트를 통해서도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또 참여하는 과정에서 그 동안 잊고 있었던 행복을 찾았으면 한다"며 해당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오는 24일에 개장하는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을 앞두고 있는 임블리의 '함께하면 행복이 두 배' 이벤트는 8월 10일 수요일부터 이달 말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임블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