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농업회사 나래식품농장 측은 "지난 11월 28일 인천 송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인천벤처창업한마당에서 나래식품농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인천시 등 인천 지역 창업지원 기관의 공동 주최로 열린 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농업회사는 나래식품농장이 유일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나래식품농장에서 주력 판매하는 홍삼제품은 중간 유통마진 없이 산지직송으로 소비자들과 직거래되고 있다. 

업체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은 기타 첨가물을 배제하고 홍삼만 넣어 저온 추출하여 생산되었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여 섭취하기까지 100% 품질을 보증하는 책임 서비스를 시행한다. 제품에 불만족할 시 2주 이내 전액 환불이 가능하고 반품 택배비 역시 사측에서 부담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홍삼 업체로 이름을 얻고 있다.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네이버 푸드윈도 산지직송 항목에 현재 16,000여건의 고객 후기가 작성되었고 99%의 만족도를 기록하였다.

 

나래식품농장 관계자는 "유통마진 없는 산지직송 제품을 선보인 이래로 많은 분들이 뜨거운호응을 보이고 있다" 며 "나래식품농장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앞으로도 책임과 정성을 다하는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