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수정구슬 예측 가능
완벽 적중자에게 모든 초월급 스킨 6종 보상

사진=LoL Esports 공식 홈페이지
사진=LoL Esports 공식 홈페이지

[문화뉴스 김진주 기자] '2022월드 챔피언십'을 맞아 라이엇 게임즈가 '2022 승부의 신'을 진행한다.

이번 '승부의 신'은 기존 승부의 신 예측과 수정구슬 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

현재 진행중인 수정구슬 예측은 '2022 월드 챔피언십'이 시작되기 전인 9월 30일 오전 5시 15분까지 가능하다. 이번 수정구슬 예측에서는 기존의 승부의 신처럼 플레이어가 놓치더라도 동전이 대신 선택해주지 않는다.

예측 항목은 총 20개이며, 질문 항목에 대해서 예상되는 챔피언이나 선수, 이벤트 등으로 대답해야 한다. 예측 항목은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구성돼있다.

▷ 월드 챔피언십에서 어느 챔피언이 가장 많이 금지될까요?

▷ 월드 챔피언십에서 어느 팀이 가장 다양한 챔피언을 플레이할까요?

 

수정구슬 예측이 끝난 후 10월 3일부터 스테이지 별 승부의 신이 시작되며, 이번 승부의 신에서는 최초로 플레이-인 스테이지에 대한 승부예측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상은 수정구슬 예측결과와 기존 승부의 신 예측 결과와 별도로 계산하여 지급된다.

먼저 참여 보상으로는 수정구슬 예측 선택 1개 확정, 플레이-인 토너먼트 스테이지 예측 선택, 그룹 스테이지 예측 선택 1개 확정, 8강 예측 선택 1개 확정 시마다 2022 월드 챔피언십 캡슐이 하나씩 주어진다.

승부의 신과 수정구슬 결과에 대해서 완벽 적중한 자에게는 모든 초월급 스킨이 담겨있는 상자를 제공된다. 모든 초월급 스킨은 총 6종으로 펄스 건 이즈리얼, 정령 수호자 우디르, DJ 소나, 원소술사 럭스, 기동총격여신 미스 포츈, K/DA ALL OUT 세라핀이 해당한다.

사진=LoL esports 공식 홈페이지, 2022 월드 챔피언십 아지르
사진=LoL esports 공식 홈페이지, 2022 월드 챔피언십 아지르

또한 각 예측의 상위 5000위 예측 적중자들에겐 2022월드 챔피언십 아지르 스킨과 챔피언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적중률에 따른 등급별로 2022 챔피언십 캡슐이나 신드라”서브!”, 카사딘 “이봐” 감정표현 등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2022 월드 챔피언십 승부의 신'은 LOL-e sports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참여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