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2024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결과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KMAC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타민 부문 1위 / 사진 =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KMAC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타민 부문 1위 / 사진 = 종근당건강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종근당건강 '아임비타'가 KMAC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비타민 산업 부분 1위를 차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4년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가 비타민 산업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지수화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아임비타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전 평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비타민 산업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아임비타는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로,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을 슬로건으로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올인원 멀티비타민으로 비타민 B군을 최대 4,000% 고함량 함유한 아임비타의 대표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관계자는 “아임비타는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성원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타민 산업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라며, “많은 사랑을 주신 만큼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올리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9년에 시작한 국내 최초의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로,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고 글로벌 브랜드 개발과 육성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