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남유에프엔씨의 대표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보들(IBODLE)’이 감성적인 일러스트로 사랑받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Zero per Zero)’와 손잡고 첫 브랜드 캠페인 ‘우리 가족을 위한 따뜻한 시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 해 동안 수고한 서로를 돌보고, 가족 간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이보들은 이번 협업을 통해 제품의 기능적 가치를 넘어, 가족이 함께하는 일상의 순간에 따뜻함과 위로를 전하고자 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이보들의 대표 제품 CCP 크림을 중심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 2종이 한정 판매된다. CCP크림은 피부 장벽을 탄탄히 케어 해주는 아이보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보습 장벽크림으로 사랑 받고 있다. 

캠페인 기획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제로퍼제로 스페셜 키링 1종과 엽서 2종이 증정된다. 특히 이번 협업 키링은 제로퍼제로 특유의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가족을 상징하는 캐릭터를 따뜻한 색감과 유니크한 형태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단순한 액세사리를 넘어, 책상 위나 선반에 세워두면 감성적인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와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중 일정 금액 1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제로퍼제로 콜라보 담요가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남유에프엔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제로퍼제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보들이 전하고자 하는 ‘가족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일상 속에서 가족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더욱 많은 분들이 공감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보들과 제로퍼제로가 함께한 스페셜 굿즈 컬렉션은 11월 25일부터 남유네 공식 자사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화뉴스 / 백현우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