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2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2016 자라섬불꽃축제'

   
 

[문화뉴스] 8월 황금연휴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2016자라섬불꽃축제'가 황금연휴인 다음 달 12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초 퍼포밍 불꽃쇼 '키스 더 춘향'을 비롯해 비보잉쇼, 인디밴드 공연, 비트박스 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낮부터 밤까지 편하고 자유롭게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캠핑장이 마련됐다. 또한 오토캠핑, 이지캠핑, 카라반 캠핑 세 가지 캠핑 패키지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자라섬불꽃축제는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행사 마지막날인 15일 광복절에 수많은 참가자들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도전'이라는 타이틀로 세계 기네스에 도전, 세계 최대 물총싸움을 펼친다.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북한강 밤하늘을 무대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쇼, 그리고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이 어우러진 자라섬 불꽃축제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캠핑, 불꽃놀이, 공연 등 보다 자세한 축제정보는 YAP과 함께하는 2016 자라섬 불꽃축제 홈페이지(www.jarasum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장기영 기자 key000@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