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미스가 출연 영화 알라딘 여주인공 나오미 스콧 노래가 세계의 주목
나오미 스콧의 매력에 인기가 지속
남편 조던 스펜스에도 관심
나오미 스콧의 남편 조던 스펜스는 축수선수

[MHN 개봉영화] 월스미스가 출연하는 알라딘 여주인공 나오미 스콧 노래가 세계의 주목을 받고있다. 나오미 스콧의 매력에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남편 조던 스펜스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오미 스콧의 남편 조던 스펜스는 축수선수로 알려져 있다. 나오미 스콧은 이미 결혼을 한 유부녀라는 사실은 영화가 흥행하면 할수록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스콧은 지난 2014년, 21세라는 젊은 나이에 세 살 연상인 축구선수 '조던 스펜스'와 4년 간의 열애 끝에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다.

나오미 스콧 노래, 알라딘의 공식영상은 유튜브에서 3천만번 넘게 조회를 넘기고 있다.

Naomi Scott - Speechless (Full) (From "Aladdin"/Official Video)

출처: 나오미 스콧 인스타그램, 나오미 스콧 첫 사랑 조던 스펜스와 결혼

영화의 줄거리는 줄거리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 내용이다.

주요기사

개봉현황

2019년 5월 23일 개봉한 알라딘은 6월 17일 오후 현재 5,325,818명을 기록하고 있다.

-------------------------------------

월스미스가 출연 영화 알라딘 여주인공 나오미 스콧 노래가 세계의 주목
나오미 스콧의 매력에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남편 조던 스펜스에도 관심
나오미 스콧의 남편 조던 스펜스는 축수선수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