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2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쥐띠

오늘은 다른 날보다 기운이 상승하는 모습이니, 이런 날일수록 자중하고 신중한 태도로 최대한 능력을 발휘하도록 해야 한다.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도 지낼 때에 웃는 얼굴로 대하는 것이 좋다. 자존심이 상할 수 있으나 후일을 기약하기에 좋다. 괄목상대 할 것이다.

1936년생: 거짓을 멀리하고, 진실을 가까이 해야 한다. 모든 행운은 이로워진다.

1948년생: 어떻게 하던지간에 판단 실수에 관한 책임을 져야 한다.

1960년생: 되도록이면 동료와의 마찰을 피하는 편이 좋겠다. 특히 저녁 자리는 피해야 한다.

1972년생: 일을 진행할 때는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별해야 한다. 곧 잘 선택했음을 알 수 있게 된다.

1984년생: 아무리 자신이 자신감을 갖고 경험이 풍부한 일이라도 실행하기 전에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 소띠

아무리 힘들어도 미소를 잃지 않고 표정관리를 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다. 예상치 못한 엉뚱한 일에 손재수가 있지만 그닥 큰 피해는 아니다. 겉으로는 커다란 위기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는 아무것도 아닌 난관이니 여유롭게 대처하라. 온갖 곡식과 여러 가지 과일을 얻을 것이다.

1937년생: 그동안 마음고생 시킨 자식이 뜻하지 않게 성공을 해 기쁜 소식을 전해 올 것이다.

1949년생: 그동안 만나지 못해 소식이 궁금한 친구들에게 연락해보라. 좋은 일을 전해줄 것이다.

1961년생: 당신의 마음을 끄는 상대와 만남이 예상된다. 그는 당신이 바라던 사람일 것이다. 

1973년생: 힘든 일에 대해서는 부모님의 조언을 따르면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다.

1985년생: 어두운 밤거리를 밝혀주는 빛이 당신을 비추기 시작했으니, 성공이 머지 않았다.

▲ 호랑이띠

사업확장이나 새로운 투자처를 찾고 있다면 미루는 것이 좋다. 투자보다는 기존 거래에서 이문을 남길 수 있다. 영업 분야에서 일하는 직장인에게는 약간의 문제가 생기나 쉽게 극복할 수 있다. 새롭게 확장하려는 것은 연기해라.

1938년생: 오늘은 자손이 평안하고 몸도 만족스러우니 과거에 연연할 필요가 없다.

1950년생: 지인에게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껄끄러웠던 상황에서 벗어나 시원하다.

1962년생: 하나를 잃지만 그 이상을 얻는다. 과감한 포기의 결과다.

1974년생: 성급하게 행동하면 그동안 쌓은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자세히 검토하라.

1986년생: 이성 관계에서 새로운 만남이 기대된다. 심신을 단정히 가다듬고 준비해야 한다.

▲ 토끼띠

만약 기회가 생겨 투자를 준비하게 된다면, 금융 관련 상품 쪽에 관심을 갖고 투자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자신의 결정과 판단으로 행동하는 게 가장 안전하다. 체계적인 계획과 안전성이 필요하다. 

1939년생: 다음을 위한 충전으로 가벼운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다. 기차가 좋을 것이다.

1951년생: 너무 어려운 길은 돌아가라. 무리한 시도로 다 얻은 이문을 놓친다.

1963년생: 늦공부가 들었다.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오늘은 좋은 성적이 나오는 날이다.

1975년생: 기회가 오지만 당신이 모르는 사이 그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사소한 것에도 긴장하라.

1987년생: 유쾌하게 있어라. 유쾌함은 승리와 행운을 부른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21일 오늘의 운세...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운세는?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