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6월 28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준비했던 일이 자신의 생각보다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시간을 가지고 돌아가는 편이 다음을 대비해서도 좋을 것이다. 장기간 절대적인 것은 없으며 시간의 흙이 덮어 준다. 곧 기회의 싹이 틀 것이다.

1944년생 운세: 운이란 때론 당신의 운명을 지배하기도 한다. 고민 말고 그냥 맡겨보자.

1956년생 운세: 유달리 정에 이끌리는 상황이 만들어 진다. 하지만 사사로운 정을 쓰지 말도록 하라.

1968년생 운세: 불필요한 움직임은 안 좋다. 오늘은 휴식 만한 게 없다. 쉬어라.

1980년생 운세: 식욕은 먹을수록 자라고 절제는 할 수록 강해진다. 절제를 요하는 하루다.

1992년생 운세: 조심스럽게 해결해야 하는 일이 생기니, 경솔하게 행동 하지만 않는다면 다 잘 될 것이다.

 

▶닭띠

 

당신이 급히 진행하는 일에 풀리지 않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친구나 지인의 도움으로 풀 수 있으니 다행이다. 이 기회에 조금 더 자기 자신에 대하여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인간의 모든 불행은 홀로 조용히 앉아 있지 못 함에 있다. 침묵하는 시간을 더 늘려보도록.

1945년생 운세: 후배에게 좋은 말을 남기게 된다. 무언가 남겼다는 것은 좋은 것이다.

1957년생 운세: 최선을 다한다는 것도 습관에서 비롯된다. 최선을 다하는 버릇을 들여라.

1969년생 운세: 다른 사람에게는 분주한 하루가 되겠지만, 이상하게 나는 여유로움이 가득한 하루다.

1981년생 운세: 친구와 함께 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라. 하지만, 의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1993년생 운세: 현실보다 꿈에 미련이 많아서 현실을 망각할 수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정리해라.

▶개띠

 

실수라고 생각한 일까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하루다. 번민과 고초가 일시에 사라지니, 이보다 더 좋은 날이 언제 찾아올까 하는 생각이 든다. 마음과 마음을 하나로 합하지 못하면, 어려운 난관을 이겨낼 수 없을 것이다.

1946년생 운세: 재능이 많다고 생각 하는 순간 쉬 늙을 수 있다.

1958년생 운세: 친구들과의 만남으로 건강에 활력을 찾는다.

1970년생 운세: 과정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성실함이 항상 기본이 되어야 한다.

1982년생 운세: 더 이상 미루어서는 안 된다. 설사 적군이라도 손을 잡아 이번 일을 성사시켜라.

1994년생 운세: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게 된다. 기운을 내어 극복하라.

 

▶돼지띠

 

현재의 상황과 위치를 지켜내기 위해서는 흔들림 없는 굳은 신념을 놓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너무 곧으면 쉽게 부러질 수도 있으니 여러 생각을 받아들일 줄 아는 포용력도 겸비 해야겠다. 그 사이의 구분이나 경계가 애매한 듯하나 당신은 해야만 한다. 좋은 징조다.

1947년생 운세: 마음 같아서는 몰아부치고 싶으나 몸이 받쳐주지 않는다. 대세에 따르도록 하라.

1959년생 운세: 오해로 인하여 누명을 뒤집어 쓸 수 있다. 빠른 해결이 최선의 선택이다.

1971년생 운세: 무서운 늦바람은 가정의 평화를 위하여 스스로 빨리 마음 정리를 하는 게 좋을 것이다.

1983년생 운세: 금전손실이 있을 수 있는 하루이다. 하지만, 이후에 당신에게 이득으로 돌아올 것이다.

1995년생 운세: 남의 잘못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고 이해하려고 하면 진정한 친구를 만들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6월 28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