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속리산 숲 체험 휴양마을 물놀이장 개장
[보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속리산 숲 체험 휴양마을 물놀이장 개장
  • 김다슬 기자
  • 승인 2019.07.14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보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을 추천
▲ 속리산 숲 체험 휴양마을 물놀이장 개장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보은군은 군이 운영하는 휴양과 힐링의 명소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에 이용객들의 여름철 놀이공간 제공을 위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물놀이장은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내 약 1,300㎡ 규모로 사업비 12억원이 투입돼 조성됐으며, 주요 시설물로는 폭포, 족욕체험장, 스파체험장, 대형물놀이장, 화장실 및 샤워실 등이 있다.

숲속 물놀이장은 현지지형을 살려 소나무를 최대한 존치하고 주요 이동통로에 데크를 설치해 이용객들이 소나무 숲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물놀이를 할 수 있어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


물놀이장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이해 오는 10일부터 8월 말까지 본격적으로 운영할 계획으로, 시설의 규모 및 안전을 위해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숙박이용객만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12시, 오후 2시부터 6시 30분까지이다.

또한, 보은군은 물놀이장 개장 첫해를 맞이해 시설 홍보를 위해 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5일까지 무료체험을 시행할 계획으로 각 학교장의 사전협의 하에 인솔교사 동행해 이용이 가능하다, 단 토 · 일요일은 숙박이용객이 많아 평일에만 가능하다.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4박5일 예약은 6개월 전, 1박2일 예약은 전달 1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보은군 관계자는 “쾌적한 시설이용이 가능하도록 성수기 대비 시설물 특별점검과 정비 작업을 추진해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휴양림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

[보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속리산 숲 체험 휴양마을 물놀이장 개장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보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을 추천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