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현대카드 발급받은 회원 대상 5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머니 8만원을 증정

출처: 토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6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 '토스X현대카드 현금8만원이벤트'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총 2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ZERO(할인형)’, ‘M □ □ □ □ □ □ □ 2’ 입니다"라며 공란 속에 들어갈 단어를 묻는 문제로 제시됐다.

행운퀴즈 속 공란 속에 들어갈 정답은 'Edition' 이다.

다음은 이날 주어진 토스X현대카드 현금8만원이벤트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2.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ZERO(□□□)’, ‘M Edition2’ 입니다"
정답: 할인형

3. "‘대상 카드로 합산 □만원 이상 결제시, 현금 □만원 증정(□인 □회)’"
정답: 15

 4.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ZERO(할인형)’, ‘□ □dition2’ 입니다"
정답: ME

 5. "현대카드 이벤트에서 □원 결제하면 현금 8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답: 50000

 6.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할인형)’, ‘M Edition2’ 입니다.
정답: ZERO

한편, 토스는 오는 31일까지 토스 페이지에서 대상 현대카드 신청 및 발급받은 회원에 대해, 행사 기간동안 대상 카드로 합산 5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머니 8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건 만족시 토스머니 8만원이 익월 25일경 현대카드에 등록된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

대상카드는 현대카드ZERO(할인형)와 M Edition2 이다.

 

--------

'토스X현대카드' 현금 8만원 증정이벤트 행운퀴즈 정답, 돈 받는 방법은?

토스, 현대카드 발급받은 회원 대상 5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머니 8만원을 증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