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윅' 제작사 "강타 하차...해당 공연 취소, 전액 환불"

출처: (주)소노트 / 뮤지컬 '헤드윅' 하차가 결정된 강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가수 강타(40,안칠현)가 결국 출연 예정이던 뮤지컬 '헤드윅'에서 하차한다.

뮤지컬 '헤드윅' 제작사 ㈜쇼노트는 6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쇼노트는 소속사와의 협의를 통해 뮤지컬 '헤드윅'에 캐스팅된 배우 강타의 하차를 최종 결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강타의 하차 사실을 알렸다.

이어 "배우 강타가 출연할 예정이었던 공연 회차들은 전체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으며, 해당 공연의 티켓 금액은 수수료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라면서 "해당 공연 회차 티켓 취소와 관련된 상세한 안내는 티켓예매사이트, 개별 LMS를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강타는 오는 16일 개막하는 뮤지컬 '헤드윅'에 출연하여 17일 첫 공연에 오르기로 예정돼 있었다. 그러나 공연을 2주 앞두고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며 하차 수순을 밟게 됐다.

앞서 강타는 지난 1일 레이싱모델 우주안, 배우 정유미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강타 측은 우주안과 "만나오다 헤어진 사이"라고 밝혔고 정유미와는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연이어 터진 열애설이 마무리 될쯤, 오정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와의 삼각관계 정황을 폭로하며 다시 한번 여론의 도마 위에 올랐다.

이후 강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모든 일은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부족함과 불찰로 비롯된 것"이라며 "앞으로 깊이 반성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하 ㈜쇼노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지컬 '헤드윅' 제작사 ㈜쇼노트입니다.

먼저 뮤지컬 '헤드윅'을 사랑해주시는 관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쇼노트는 소속사와의 협의를 통해 뮤지컬 '헤드윅'에 캐스팅된 배우 강타의 하차를 최종 결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뮤지컬 '헤드윅'을 기대해주신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

강타, 뮤지컬 '헤드윅' 하차...티켓 전액 환불, 우주안→오정연 열애설은?

 '헤드윅' 제작사 "강타 하차...해당 공연 취소, 전액 환불"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