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토스 행운퀴즈 '벤튼 화장품' 문제 출제
벤튼 화장품 8주년 기념 타임세일...카카오톡 플친 대상 8천원 할인 쿠폰 제공

출처: 벤튼화장품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벤튼 화장품'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8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벤튼은 제품 기획단계부터 유해논란성분을 원천 배제하는 건강한 클린뷰티 브랜드입니다. 벤튼 화장품 8주년 감사 이벤트는 전 품목 균일가 0000원이다! 0000에 들어갈 숫자는?"이라는 퀴즈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벤튼화장품'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이번 '벤튼화장품'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8000'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벤튼 화장품은 8일 ‘론칭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오후 4시부터 오후 8시까지 4시간 동안 전제품을 8천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시간 벤튼화장품과 카카오톡 플친을 맺으면 8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8월 17일부터 9월 1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 중 행사제품 구매고객에게 스마트링을 랜덤으로 선정해 발송하며, 4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

토스 행운퀴즈 '벤튼화장품' 정답 공개...8주년 타임세일, 8천원 할인쿠폰 받으려면?

8일 토스 행운퀴즈 '벤튼 화장품' 문제 출제
벤튼 화장품 8주년 기념 타임세일...카카오톡 플친 대상 8천원 할인 쿠폰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