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가볼만한 곳] 황룡강은 지금 ‘노란꽃잔치’ 이벤트 중
  • 김다슬 기자
  • 승인 2019.09.22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장성군 SNS 통해 2차 이벤트 진행 3차 이벤트는 축제기간에 열려

▲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장성군이 가을 황룡강 노란꽃잔치를 앞두고 진행 중인 블로그 및 SNS 이벤트가 화제다.

군은 오는 10월 1일부터 13일 황룡강 일원에서 펼쳐지는 노란꽃잔치를 알리기 위해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8일까지 1차 이벤트를 열었다. ‘KTX 장성역 재정차 기념 이벤트’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진행했다. 군은 당첨자 3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결과발표는 9월 27일이다.

이어서 진행 중인 2차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열린다. 남녀노소, 지역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차 이벤트와 동일하게 네이버 블로그 및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을 활용한다. 이벤트 제목은 ‘2019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 EVENT’로 노란꽃잔치 기간을 4개의 보기 중에서 고르면 된다.

이벤트를 참여하려면 먼저 장성군의 SNS를 팔로우 한 다음 댓글에 ‘이벤트 참여 완료’와 답을 함께 적는다. 또 본문에 헤시태그를 입력하는데, 이때 친구 소환을 함께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매체별 중복 참여도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되지 않는다.

2차 이벤트의 결과는 오는 10월 16일 장성군 블로그 및 SNS를 통해서 게시될 예정이며, 총 40명의 당첨자에게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쿠폰이 제공된다. 경품 발송은 11월 4일부터다.

노란꽃잔치가 진행될 오는 10월 1일부터는 3차 이벤트도 열린다. 기간은 20일까지로, 황룡강 노란꽃잔치에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장성군 SNS에 인증샷 링크를 적으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40명의 방문객에게 BHC 치킨세트가 증정되며, 결과 발표는 11월 7일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블로그 및 SNS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장성 황룡강과 노란꽃잔치에 대해 알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유 군수는 “지난 16일부터 장성역 KTX 정차가 재개되어, 이제 빠르고 편리하게 장성을 찾을 수 있게 됐다”며 “10억 송이의 아름다운 가을꽃과 웅장한 테마정원, 앵무새 체험관 등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장성역의 KTX 정차는 1일 4회로 서울·용산행 2회, 목포행 2회 경유한다.

------------------------------------

[장성 가볼만한 곳] 황룡강은 지금 ‘노란꽃잔치’ 이벤트 중

29일까지 장성군 SNS 통해 2차 이벤트 진행 3차 이벤트는 축제기간에 열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