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써', 잔잔한 기타 멜로디를 배경으로 읊조리는 듯한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곡
애즈원 신곡, 애즈원 애써, 애즈원 신곡, 애즈원 슈가맨3

출처: 브랜뉴뮤직, 애즈원 신곡, 애즈원 애써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지난 13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소환되며 대중들의 추억을 되살렸던 여성 듀오 '애즈원'이 새로운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애즈원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애즈원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 싱글 '애써'를 오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전했다.

애즈원의 신곡 '애써'는 잔잔한 기타 멜로디를 배경으로 읊조리는 듯한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곡으로, 워너원 출신이자 그룹 '에이비식스'의 멤버 이대휘가 직접 작사 및 작곡, 피처링한 곡이다.

브랜뉴뮤직은 "애즈원이 지난 20년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해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곡"이라고 소개를 덧붙였다.

 

주요기사

출처: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애즈원 신곡, 애즈원 슈가맨3

애즈원은 앨범을 소개하는 글에서 "단 한 명이라도 저희 음악을 듣고 싶어 한다면, 음악을 계속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어느덧 20년이 됐다"라며, "지금까지 애즈원 노래로 힘을 얻고, 위로 받으셨다는 여러분들의 그 마음을 위해 이번 싱글 앨범으로 다시 한번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애즈원은 이민과 크리스탈로 구성된 여성 R&B 듀오로 지난 1999년 1집 '데이 바이 데이'를 발매하며 데뷔한 그룹이다. 데뷔 당시 세련된 창법은 물론 감미로운 음색으로 '너만은 모르길', '데이 바이 데이', '원하고 원망하죠' 등을 히트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

'애써', 잔잔한 기타 멜로디를 배경으로 읊조리는 듯한 보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곡
애즈원 신곡, 애즈원 애써, 애즈원 신곡, 애즈원 슈가맨3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