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문화뉴스] 김나영이 '라디오스타' 출연해 영화 같은 첫 만남 스토리를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의 첫만남스토리부터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연이어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2월 1일에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위기탈출 넘버5' 특집으로 최은경-김나영-황보-예정화-김정민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나영이 결혼 전 남편이 길 가던 자신에게 첫눈에 반해 '수소문'을 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김나영은 결혼 전 남편이 미용실에서 나오던 자신을 보고 한눈에 반했다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김나영은 "남편이 '김나영을 만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며 수소문에 나섰다"며 여러 지인의 손을 빌린 끝에 만나게 된 운명 같은 이야기를 했다. 이를 들은 4 MC는 "대박이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또한, 김나영은 제주도에서 한 '스몰 웨딩'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방출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최은경, 김나영, 황보, 예정화, 김정민 등 위기를 맞은 수다스러운 5인방이 시원한 해명 토크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것으로 전해져 큰 기대와 관심을 끌고 있으며, 2월 1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위기탈출 넘버5'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으로 게스트들의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화뉴스 권내영 인턴기자 leon@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