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김필 힌트 영상 공개

출처: JTBC '슈가맨3' ㅣ 슈가맨3, 이번주 슈가맨은 누구? 아이들-김필 힌트 공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슈가맨3'의 새롭게 등장할 슈가맨에 대한 힌트가 공개되면서 새로운 인물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9일 JTBC '슈가맨3' 네이버 TV에서는 (여자)아이들과 김필의 릴레이 힌트가 공개됐다

먼저 '아이들'의 멤버 우기와 소연은 힌트로 알파벳 J를 연상시키는 그림을 그려 슈가맨의 정체를 추측케했다. 

네티즌들은 힌트를 보고 '쇼', '모두 잠든 후에' 등을 부른 가수 김원준이 아니냐는 예측을 조심스럽게 내놨다.

출처: JTBC '슈가맨3' ㅣ 슈가맨3, 이번주 슈가맨은 누구? 아이들-김필 힌트 공개

김필은 힌트로 하트와 눈물 표시를 그려 슈가맨에 정체를 미궁에 빠트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에이트의 '심장이 없어' 와 김정민의 '슬픈 언약식'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은 상황. 

김원준은 지난 1992년 20살 나이로 지상파 3사 방송사를 석권하며 등장한 원조 꽃미남 스타다. '모두 잠든 후에' , ' 쇼', '너 없는 동안', '세상은 언제나' 등 무수한 히트곡을 배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지난 2016년 14세 연하 검사 아내 이은정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예은이를 두고있다. 

한편 대중가요사에 한 획을 그었지만 잠시 잊혀진 그때 그 가수들을 찾는 JTBC'슈가맨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

 슈가맨3, 이번주 슈가맨은 누구? 아이들-김필 힌트 공개

아이들, 김필 힌트 영상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