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불 예상 슈가맨 등장
앞서 공개된 힌트 영상 통해 더크로스, 마로니에로 추측

 

출처=유튜브 채널 '달봉이' 캡처 ㅣ "다시 한번 100불?" 슈가맨3, 폭발적 고음 슈가맨은 더크로스? 더크로스 데뷔, 히트곡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그 시절 초절정 고음으로 노래방 애창곡 리스트에 늘 올랐던 슈가맨이 등장한다. 

14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는 '다시 찾은 노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유재석은 “우리 팀 노래는 발표와 동시에 대 히트를 친 곡이라, 오래된 노래지만 100불을 예상한다”고 어느 때보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모두의 환호 속에 등장한 재석 팀 슈가맨은 “사실 이 노래가 히트할 땐 한 번도 이 노래를 부르지 못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출처=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ㅣ다시 한번 100불?" 슈가맨3, 폭발적 고음 슈가맨은 더크로스? 더크로스 데뷔, 히트곡은?

유희열은 “우리 팀 슈가송은 폭발적인 고음으로 유명하다. 워낙 높은 고음 탓에 이 노래를 부른 가수가 거의 없을 정도”라며 레전드 슈가송 소환을 예고했다.

유희열의 장담 속 등장한 전설의 슈가맨은 등장과 동시에 MC들과 세대별 판정단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이들은 “당시 ‘고음병’에 걸렸었다. ‘She's gone’을 대적하기 위해 만든 노래”라며 대한민국 남자들을 ‘고음병’에 시달리게 만들었던 곡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앞서 공개된 힌트 영상을 통해 네티즌들은 더크로스와 마로니에가 아니냐고 추측한 상황.

출처=GF엔터테인먼트 ㅣ "다시 한번 100불?" 슈가맨3, 폭발적 고음 슈가맨은 더크로스? 더크로스 데뷔, 히트곡은?

가수 더크로스는 캡틴시하(이시하), 김혁건으로 이루어진 그룹으로 지난 2003년 1집 앨범 'Melody Quus' 발매하며 데뷔했다. 

주요기사

'당신을 위하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Don't Cry' 등 무수한 히트곡을 배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멤버 김혁건이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된 이후 활동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소속사와 이시하의 도움으로 보컬로 복귀하게 되었다.

지난 2016년 3월 MBC 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맹활약한 가수 하현우가 더 크로스의 데뷔곡 'Don't Cry'를 부름으로써 다시 한번 회자되기도 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슈가맨의 정체는 14일 오후 9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서 공개된다.

 

 

--

"다시 한번 100불?" 슈가맨3, 폭발적 고음 슈가맨은 더크로스? 더크로스 데뷔, 히트곡은?

100불 예상 슈가맨 등장 
앞서 공개된 힌트 영상 통해 더크로스, 마로니에로 추측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