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정보, 위치는? 제주 명물 빵집, 제주 해변 소문난 갈비국수, 혼신의 맛 담은 해산물 덮밥 위치
26일 저녁 7시 SBS 방송, 매주 월-금 오후 7시

사진출처= 생방송 투데이
제주 3대 빵집 명물 빵집, 애월 갈비국수 맛집, 송리단길에 위치한 해산물 덮밥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오늘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한다. 26일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제주 명물 빵집, 제주 해변 소문난 갈비국수, 혼신의 맛 담은 해산물 덮밥 맛집을 찾는다. 

오늘 '생방송투데이'는 제주 3대 빵집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제주 명물 빵집, 애월 갈비국수 맛집, 송리단길에 위치한 해산물 덮밥을 소개한다. 

 

사진출처= '메종드쁘띠푸르' 업체 제공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제주도 3대 빵집 중 한 곳인 타르트 맛집 '메종드쁘띠푸르'를 소개한다. 

 

사진출처= '하갈비국수' 업체 제공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제주 해변에서 찾은 달콤한 유혹, 애월 해변에 위치한 갈비국수 맛집 '하갈비국수'를 소개한다.  

 

사진출처= '도요스6가' 업체 제공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송리단길 맛집, 혼신의 맛을 담은 해산물 덮밥집 '도요스 6가'를 소개한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 매일 일어나고 있는 이슈부터 웃음과 눈물을 제공하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SBS에서 방송된다. 

해당 업체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방문하면 가능하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어디? 제주 명물 빵집, 제주 해변 소문난 갈비국수, 혼신의 맛 담은 해산물 덮밥 위치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정보, 위치는? 제주 명물 빵집, 제주 해변 소문난 갈비국수, 혼신의 맛 담은 해산물 덮밥 위치 
26일 저녁 7시 SBS 방송, 매주 월-금 오후 7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