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금)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강원도 영월 맛집, 화성 반찬가게 '꼬기', 석촌호수 '장터수구레', 분당 추억의 분식 '수봉 분식'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강원도 영월 맛집, 화성 반찬가게 '꼬기', 석촌호수 '장터수구레', 분당 추억의 분식 소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오늘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강원도 영월 맛집, 화성 반찬가게 '꼬기', 석촌호수 '장터수구레', 분당 추억의 분식집을 소개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영월 3GO 여행' 편에서는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마을고 맛집을 소개한다.

'선암마을' - 영월의 하얀 단구에 위치한 선암 마을은 석회암 지대에 위치하여 테라로사 토양이 발달하였으며 이를 이용한 밭농사가 활발하다. 

'선돌'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방절리 날골 마을과 남애 마을 사이의 서강 강변에 위치하였으며, 서강의 푸른 물과 어우러져 경치가 아주 뛰어나다.

'이끼계곡' - 원시의 숲을 만날 수 잇는 영월 이끼계곡. 푸른 이끼로 뒤덮인 계곡의 풍경이 신비롭다.

'꼴뚜국수' - 국수 가닥이 꼴뚜기처럼 시커멓고 못생겼다고 '꼴뚜국수' 또는 '껄뚜국수'라 불리는 강원도 전통향토음식

'동강 리버버깅' - 이색체험 수상 레포츠 1인 래프팅. 동강의 수려한 절경과 함께 스릴 넘치는 급류타기와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재료부터 다르다! 손수 길러 만든 자연반찬' 편에서는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반찬 가게 '꼬기반찬'을 소개한다. 

▶ #맛스타그램 - '미식의 신세계! 수구레 볶음& 전골'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에 위치한 수구레전골, 볶음 맛집 ' 장터수구레'를 소개한다. 

▶ 인생 분식 - '20년, 한결같이 쉼터가 되어준 추억의 분식' 편에서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분식집 '수봉 분식'을 소개한다. 

 

이날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와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영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강원도 영월 맛집, 화성 반찬가게 '꼬기', 석촌호수 '장터수구레', 분당 추억의 분식 소개

12일(금)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강원도 영월 맛집, 화성 반찬가게 '꼬기', 석촌호수 '장터수구레', 분당 추억의 분식 '수봉 분식'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