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저번주 1위후보는 누구, 이번주 라인업은?

출처: MBC '쇼!음악중심' 공식페이지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20일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의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는 '쇼음악중심'은 현재 SF9의 찬희, 아이즈원의 김민주,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 세 사람이 MC를 맡아 활약하고 있다. 신선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듣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음악을 제공하는 '쇼음악중심'의 지난주 방송분에서는 트와이스의 'More & More', 아이유의 '에잇',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트와이스가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됐다. 

20일 방송되는 '쇼!음악중심'에는 Stray Kids, 아이즈원, 위키미키, 백아연, 태진아, 하성운, 엔플라잉, 다이아, 우주소녀 등의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출처: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현재 음악중심의 MC로 활약 중인 김민주가 속한 그룹 아이즈원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으로 4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아이즈원 멤버 12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으로 마법 같은 힘을 통해 마음 깊이 간직했던 꿈이 현실로 이뤄지고 마침내 동화 속 주인공이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이즈원은 20일 쇼음악중심을 통해 '환상동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또 다른 MC인 현진이 속한 그룹 스트레이 키즈 역시 신곡 '신神메뉴'의 무대를 '쇼음악중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의 첫 정규 앨범 'GO생(고생)'의 타이틀 곡 '신메뉴'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구성돼 있다.

출처: 판타지오뮤직

반전 매력으로 돌아온 위키미키는 신곡 'OOPSY'를 통해 8인 8색 매력이 담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위키미의 멤버 엘리는 '소극적인 상대가 답답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감정을 '웁시'라는 재치있는 감탄사로 표현한 곡'이라며 타이틀곡 'OOPSY'를 소개했다.

출처: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감성 발라더 백아연 역시 그녀만의 상큼한 음색을 담은 곡 '썸 타긴 뭘 타'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백아연은 타이틀 곡 '썸 타긴 뭘 타'에 대해 "썸 타고 싶은데 귀찮은 척, 센 척하는 내용"이라고 소개했다.

그 외에도 태진아가 아들인 이루가 작곡작사한 신곡 '고향 가는 기차를 타고'를 통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고 하성운이 'Get Ready'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엔플라잉의 '아 진짜요'와 다이아의 '감싸줄게요', 우주소녀의 '버터플라이' 무대 역시 20일 '쇼음악중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은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

MBC '쇼!음악중심', 이번주 출연진 아이즈원, 스트레이키즈, 위키미키, 백아연까지 다채로운 무대

'쇼!음악중심' 저번주 1위후보는 누구, 이번주 라인업은?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