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뷰' 10일 티저 공개, 13일 앨범 발매
첫 정규 앨범 수록곡은?

SM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엑소의 유닛그룹 EXO-SC(세훈&찬열)의 첫 번째 정규앨범 '10억뷰'가 오는 13일 발매되는 가운데, 현재까지 총 세 곡의 선공개곡이 발표되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세훈&찬열의 '10억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늘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7월 첫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 이후 1년만의 신작으로,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해 ‘Say It’(세이 잇), ‘로데오역’, ‘척’, ‘시차적응’, ‘날개’, ‘Nothin’ ‘(낫띵), ‘On Me’(온 미), ‘10억뷰’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9트랙으로 구성된다.

 

SM 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10억뷰'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의 힙합곡으로, 연인을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빗대어 표현했다. 가수 MOON(문)의 소울풀한 보컬이 찬열과 세훈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풍성한 사운드를 연출했다.

'척'은 화요일 오후 6시에 예고 없이 공개된 EXO-SC의 첫번째 선공개곡이다. 가수 십센치(10cm)의 피처링이 세훈과 찬열의 랩핑과 보컬과 어우러진 힙합곡으로, 연인의 전화와 문자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남자의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SM 엔터테인먼트

 

'Nothin' (낫띵)은 찬열의 솔로곡으로, 수요일 자정 공개되었다. 찬열이 작사, 작곡한 알앤비 수록곡으로, 몽환적인 기타 소리가 비트와 어우러져 트렌디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On Me' (온미)는 세훈의 첫번재 정식 솔로곡으로, 목요일 자정 공개되었다. 리드미컬한 베이스에 강렬한 멜로디를 얹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는 세훈의 강한 의지를 가사에 담았다.

'로데오역'은 심플한 기타 리프와 캐주얼한 비트가 어우러진 힙합곡으로, 세훈&찬열이 연습생 시절 오가던 압구정로데오역 주변의 모습을 떠올리고 현재의 삶을 되돌아보는 진솔한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시차적응'은 서정적인 기타 연주가 매력적인 알앤비 힙합곡으로, 연인과 쉽게 만날 수 없는 상황에 놓인 화자의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을 애틋하게 그려낸 곡이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 티저 비디오가 오늘 자정 공개되며 전곡 음원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

엑소 세훈&찬열(EXO-SC) 첫 정규 앨범 '10억뷰' 티저 오늘 공개, 수록곡은?

'10억뷰' 10일 티저 공개, 13일 앨범 발매
첫 정규 앨범 수록곡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