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첫 단독 예능 '네버엔딩 네버랜드'
오늘(21일) 첫 방송... 유쾌한 예능감 발산 예고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첫 판타지 예능 프로그램 '네버엔딩 네버랜드'가 베일을 벗는다. (여자)아이들은 오늘(21일) 오후 4시 30분 첫 방송되는 큐브TV '네버엔딩 네버랜드'에서 '후크의 저주에 걸린 네버랜드를 구한다'는 소명을 안고 유쾌한 예능감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 네버엔딩 네버랜드,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큐브TV는 개국 5주년을 기념해 (여자)아이들과 함께 위기의 네버랜드를 구하는 '네버엔딩 네버랜드'를 방송하기로 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가 알고 있는 피터팬 동화를 바탕으로 후크의 저주가 걸린 환상의 나라 네버랜드를 구출하기 위해 (여자)아이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이다.
 
그 과정 중 성대모사와 패션 스타일링, 요리 솜씨 등을 선보이며 여자아이들의 다양한 재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여자)아이들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팀 내 유일한 면허 소지자인 미연이 '네버랜드 카'를 운전하는 모습으로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켰고, 리더 소연은 남다른 리더십을 보여주면서도 멤버들을 향한 분노를 폭발시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자)아이들, 네버엔딩 네버랜드,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방송되는 '네버엔딩 네버랜드' 첫 회에서 (여자)아이들은 대세 성우 김보민과 함께 성대모사 대잔치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막내 슈화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 속 한 장면을 완벽하게 재연하며 현장 분위기를 압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첫 단독 예능 프로그램 '네버엔딩 네버랜드'는 오늘(21일) 오후 4시 30분 큐브TV에서 첫 방송되며, 본 방송이 끝난 오후 5시부터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

(여자)아이들, 첫 판타지 예능 출격...  '네버엔딩 네버랜드' 오늘(21일) 첫 방송!

(여자)아이들, 첫 단독 예능 '네버엔딩 네버랜드'
오늘(21일) 첫 방송... 유쾌한 예능감 발산 예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