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2620회 맛집 소개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통문어짬뽕, 랍스터라면, 문어라면 맛집과 거제 파인애플 맛집을 소개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 2620회에서는 짬뽕과 라면의 대결, 통문어짬뽕, 랍스터라면, 문어라면 맛집과 거제 파인애플 맛집을 소개한다. 

먼저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점심 메뉴의 영원한 라이벌 짬뽕과 라면의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 = 2TV 생생정보 728회 방송 캡쳐

▶ 충남 아산시 온양역길에 위치한 '재벌짬뽕'에서는 문어 한마리가 통으로 올라간 통문어짬뽕을 맛볼 수 있다. 

 

사진 - '서울안심축산' 업체 제공

▶ 서울 마포구 토정로35길에 위치한 '서울안심축산'에서는 랍스터가 들어간 랍스터 라면을 맛볼 수 있다. 

 

사진 = '문개항아리' 업체 제공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에 위치한 '문개항아리'에서는 문어가 들어간 문어 라면을 맛볼 수 있다. 

 

다음으로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여름 휴가지에 걸맞는 기상천외한 파인애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파인에이플러스' 업체 제공

▶ 경남 거제시 둔덕면에 위치한 '파인에이플러스'에서는 파인애플이 들어간 볶음밥, 카레, 스테이크와 주스, 케이크 등 파인애플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통문어짬뽕, 랍스터라면, 문어라면, 거제 파인애플 맛집 소개

22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2620회 맛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