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월) 저녁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살얼음 빙수 우동, 이태원 맛집, 은어회, 은어조림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살얼음 빙수 우동, 이태원 맛집, 은어회, 은어조림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오늘(20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살얼음 빙수 우동, 이태원 맛집, 은어회, 은어조림 맛집을 소개한다.

▶ '더 맛있SHOW' 코너에서는 무더위를 탈출 할 수 있는 살얼음 빙수 우동 맛집을 소개한다. 

'통인동 아마센' -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통인동 아마센'은 빙수 우동 맛집이다. 일명 아이스 우동으로 불리는 빙수 우동을 맛볼 수 있다. 

▶ '역전의 명샷' 코너에서는 이태원역으로 가 세계 각국의 맛있는 음식을 찾아나선다. 

'사유(SAYOO)' -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유'.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밀크인더카카오와 티라미수다. 

'트로이카' -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트로이카'에서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러시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샤슬륵(돼지고기), 체부례키, 보르쉬 등의 러시아 전통요리를 즐길 수 있다. 

'shhhh bar' -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빈티지 칵테일 바 'shhh bar'. 이곳에서는 플럼 마티니와 그린 애플 모히토 등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섬진강의 자연산 은어 요리 맛집을 찾아간다. 

'코보네맛집' - 경상남도 하동군에 위치한 '코보네맛집'. 이곳에서는 은어회, 은어조림, 은어튀김 등 자연산 은어를 이용한 다양한 은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이날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와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영된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살얼음 빙수 우동, 이태원 맛집, 은어 요리 맛집 소개

20일(월) 저녁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살얼음 빙수 우동, 이태원 맛집, 은어회, 은어조림 맛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