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느와르 장르를 재해석한 티저 이미지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 신곡 Not Shy 발매 예정

Tag
#ITZY
ITZY의 신곡 Not Shy의 단체 티저 이미지

[문화뉴스 MHN 최도식 기자] 그룹 ITZY(있지)가 3일 자정에 공식 SNS를 통해 신곡 'Not Shy'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화려한 의상을 입은 ITZY 멤버들이 황야를 걷고 있다. 황량한 사막의 이미지와 ITZY의 화려한 비주얼이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룹의 리더인 예지를 선두로 멤버들은 비장한 표정을 띈 채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이 연출됐다. 대열의 중앙에 있는 멤버 채령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정면을 응시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켰다.

이런 관심을 증명하듯 지난 7월 3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Not Shy'의 오프닝 트레일러 조회수가 8월 3일 오전을 기준으로 356만 뷰를 넘어섰다. 오프닝 트레일러 속에는 ITZY 멤버들이 자동차로 황야를 누비는 모습과 함께 멤버들의 현상금 수배서가 공개됐다.

오프닝 트레일러와 단체 티저 이미지를 종합해 볼 때 서부 느와르 장르를 연상시키고 있다.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ICY', 'WANNABE'까지 매번 다양한 컨셉으로 대중들을 찾아왔던 ITZY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그룹 ITZY의 신곡 'Not Shy'는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황야를 누비는 ITZY, 신곡 Not Shy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서부 느와르 장르를 재해석한 티저 이미지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 신곡 Not Shy 발매 예정

주요기사
관련기사

 
Tag
#ITZY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