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오늘 볼만한 영화, 킬링 타임 영화 추천, 영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엑스맨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 콰이어트플레이스1, 곰돌이푸다시만나행복해

영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콰이어트 플레이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배상현 기자] 일상의 피로에서 잠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부담 없이 집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영화 세 편을 소개한다.

영화는 2020년 8월 27일 목요일 채널 OCN과 OCN Movies에서 방영된다.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채널ㅣOCN
시간ㅣ 8월 27일(목) 16:30
러닝 타임ㅣ134분
감독/배우ㅣ브라이언 싱어/휴 잭맨,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할리 베리, 엘렌 페이지, 이안 맥켈런, 패트릭 스튜어트, 니콜라스 홀트, 피터 딘클리지

엑스맨과 살인 로봇 센티넬의 무시무시한 전쟁이 시작된다!

천재 과학자 '볼리버 트라스크'(피터 딘클리지)가 발명한 돌연변이 살인 로봇 '센티넬'로 인해 사상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미래. 오랜 시간 적으로 맞섰던 '프로페서 X'(패트릭 스튜어트)와 '매그니토'(이안 멕켈런)는 인류를 위협하는 센티넬과의 전쟁을 막기 위해 '울버린'(휴 잭맨)을 과거로 보낸다. 그렇게 과거로 돌아가게 된 '울버린'은 뿔뿔이 흩어졌던 엑스맨들을 모두 불러모아 인류의 미래를 구할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슈퍼히어로 영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는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엑스맨 캐릭터와 크리스 클레이먼트와 존 번이 제작한 코믹북 '언캐니 엑스맨'의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를 원작으로 한다. 영화 '작전명 발키리'와 '보헤미안 랩소디'로 유명한 브라이언 싱어가 감독을 맡은 이 작품은 엑스맨 영화 시리즈의 일곱 번째 영화이다. 휴 잭맨,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엘렌 페이지, 니콜라스 홀트, 피터 딘클리지 등 화려한 스타들이 총출연한다.

2014년 개봉한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는 2006년 개봉한 '엑스맨: 최후의 전쟁'과 2011년 개봉한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 이어지는 속편이다. 이후 각각 2016년에 '엑스맨: 아포칼립스'와 2019년에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개봉했다. 오는 2020년 9월 3일 엑스맨 시리즈의 스핀오프 격으로 '엑스맨 뉴 뮤턴트'가 개봉할 예정이다. 뉴 뮤턴트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크게 흥행했던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아리아 스타크' 역할을 맡았던 배우 메이지 윌리암스가 주연으로 활약한다.

영화에서 '미스틱' 역을 맡은 배우 제니퍼 로렌스는 높은 건물 창문에서 뛰어내리는 장면을 포함한 강도 높은 액션을 직접 수행했다. 또한 그녀는 온 몸이 파란 ‘미스틱’을 표현하기 위해 매일 3시간씩 페인트로 분장을 했고 노란 컬러렌즈를 착용했다. '비스트' 역의 니콜라스 홀트 또한 얼굴과 몸 전체에 파란 털복숭이 분장을 해야 했다.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콰이어트 플레이스'

#콰이어트 플레이스
채널ㅣOCN Movies
시간ㅣ 8월 27일(목) 22:00
러닝 타임ㅣ90분
감독/배우ㅣ존 크래신스키/에밀리 블런트, 존 크래신스키, 노아 주프, 밀리센트 시몬스

소리를 내는 순간 바로 죽는다!

전 세계가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에게 갑작스럽게 침공 당했다. 청각이 발달한 괴물들은 소리에 예민하게 반응하여 소리가 들리는 곳에만 출몰해 사냥하는 특징이 있다. 소리에만 반응하는 괴물 떼거리로부터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침묵을 유지하는 것. 소리를 내는 순간 괴물들로부터 즉각적으로 공격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숨막히는 사투가 시작된다.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콰이어트 플레이스'

공포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미국 드라마 '오피스'에 출연해 스타덤에 오른 존 크래신스키가 감독을 맡았다. 크래신스키는 그의 실제 배우자이자 배우 에밀리 블런트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다. 블런트는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로 본격적으로 헐리우드에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며, 이후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와 '엣지 오브 투모로우'에서 출중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에밀리 블런트는 "우리 부부도 실제로 두 어린 자녀를 키우고 있어서, 극중 부부의 상황과 감정을 더 섬세하게 이해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극 중 첫째 딸 '레건 애보트'를 맡은 배우 밀리센트 시몬스는 실제로 유아기 때부터 청각장애를 지니고 있다.

존 크래신스키가 전편과 같이 그대로 감독과 각본을 맡은 이 영화의 후속작 '콰이어트 플레이스2'는 오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원래 2020년 개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었다. 영화 '블러드 다이아몬드'로 유명한 배우 디몬 하운수와 '인셉션'의 킬리언 머피 등 새로운 배우들이 출연한다. 인터넷에서 1차 예고편을 찾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채널ㅣOCN
시간ㅣ 8월 27일(목) 22:00
러닝 타임ㅣ104분
감독/배우ㅣ마크 포스터/이완 맥그리거, 헤일리 앳웰, 마크 게티스, 짐 커밍스, 닉 모하메드, 브래드 거렛, 소피 오코네도, 피터 카팔디

어른이 된 나, 인생의 쉼표가 필요한 그 순간 찾아온 나의 친구들 다시 만나 행복해

세월이 흘러 어느새 회사원이 되고 한 가정의 가장이 된 어른 '크리스토퍼 로빈'(이완 맥그리거)은 가족도 일도 모두 완벽해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지쳐가는 일상 속에 기진맥진해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눈 앞에 가장 행복한 시간을 함께했던 비밀 친구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게 되고, 뜻하지 않게 놀라운 모험 속에 빠져들게 된다.

사진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치유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영화 '네버랜드를 찾아서'와 '월드워 Z'로 유명한 감독 마크 포스터가 연출을 맡았다.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들과 A. A. 밀른 & E. H. 셰퍼드의 동화책 '곰돌이 푸'가 영화의 원작이다. 영화 '물랑 루즈'로 유명한 이완 맥그리거와 '어벤져스'에서 '페기 카터'를 맡았던 헤일리 앳웰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A. A. 밀른의 동화 원작 '곰돌이 푸' 시리즈는 기숙학교에 입학하게 된 크리스토퍼 로빈이 곰돌이 푸에게 이제 진지하고 성숙한 어른이 되어야 할 때라고 이야기하며 끝난다.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바로 이 원작의 끝을 시작점으로 삼아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한다. 어른들을 위한 동화인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흔히 말하는 '워라밸'과 '소확행' 등을 소재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마크 포스터 감독은 이 영화가 "지금 우리에게 가장 절실히 필요한 이야기"라며, "우리 모두는 푸의 태도와 지혜를 지금 당장 활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

[집에서 볼만한 영화] 8월 27일 목요일 킬링타임 영화 추천 BEST 3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오늘 볼만한 영화, 킬링 타임 영화 추천, 영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엑스맨데이즈오브퓨처패스트, 콰이어트플레이스1, 곰돌이푸다시만나행복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