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용인 중앙시장, 장촌마을 카페, 순대국 맛집 위치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9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용인 중앙시장, 장촌마을 카페, 순댓국 맛집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출처: 달토끼 레시피

'보고 먹고 즐기고' 코너에서는 용인의 맛집들을 소개한다.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용인중앙시장에 위치한 '머뭄'에서는 핸드드립 커피를 맛볼 수 있다.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에 위치한 '장촌마을 카페'에서는 석포숲 공원을 둘러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우리동네 반찬가게' 코너에서는 세상 모든 음식이 가능한 반찬 맛집을 소개한다.

▶ 경기도 여주시 여흥로에 위치한 '달토끼 레시피'에서는 반찬에서 요리까지 세상 모든 음식 반찬을 만들어 준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서는 서울 최고의 순댓국 맛집을 소개한다.

▶ 서울시 동대문구 사가정로에 위치한 '원골 전통 순대국'에서는 14년 경력의 전통 순댓국을 만날 수 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50년 세월의 어머니 손맛을 가진 분식집을 소개한다.

▶ 서울시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할매집'에서는 50년 세월을 간직한 어머니 손맛의 분식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용인 중앙시장, 장촌마을 카페, 순댓국 맛집 소개

9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용인 중앙시장, 장촌마을 카페, 순대국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