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N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로또싱어' B조의 최종승자 6인이 결정된다.

7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6회에서는 B조 재도전 가수 6인의 무대와 조별 라운드 최종 승자 6인이 결정되며 흥미진진함을 높일 예정이다.

앞서 방송된 B조 15인의 가수 중 절반 이상이 1차 무대 점수를 포기하고 재도전해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지난주 김보형, 안예은, 강형호, 이윤아의 재도전이 펼쳐진 가운데 이번 주에는 하준석, 이혁, 조장혁, 요요미, 임정희, 서영은의 2차 무대가 펼쳐진다. 이들은 1차와는 다른 새로운 장르의 선곡과 편곡, 퍼포먼스로 시청자들과 관객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 뿐만 아니라 치열한 경연을 펼친 B조 15인의 가수 중 최종 승자 6명이 생방송으로 발표된다고 해 쫄깃한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의 예측단과 조별 라운드 결과 생방송에 함께 참여할 '언택트 시청자 대표' 35인이 어떤 가수를 응원하고, 또 '승자 선택'에 성공할 수 있을지 확인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과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인 가수들 중 어떤 가수가 B조 상위 6인이 선정될 수 있을지, 조별 상위 6인을 맞힌 시청자들에게 돌아가는 4번의 상금 획득 기회 중 두 번째인 이번 생방송에서 몇 명의 시청자가 상금을 수령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출처=MBN

투표 참여를 위해서는 '로또싱어' 승자예측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B조 '승자선택'은 이날 오후 10시 종료에 앞서 일찍 예측해 투표하면 안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실시간 생방송으로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로또싱어'는 7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