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금) 밤 10시 45분, EBS1
‘세나개’를 거쳐 간 뚱뚱한 녀석들의 컴백 그리고 반려견 비만에 대한 모든 것!
반려견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홈 트레이닝’ 大 공개!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MHN 문화뉴스 유수빈 기자] 5일 방송되는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는 새해 맞이 스페셜 편을 통해 그동안 등장했던 주요 문제견들을 재검토한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스페셜 5부작에 걸쳐 그동안 등장한 주요 문제 행동과 문제견을 재검토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세나개 스페셜 세 번째 주제는 바로 ‘비만 犬’, 살과의 전쟁‘이다. 세나개에도 그동안 수많은 비만견이 등장했었는데... 세나개를 거쳐 간 각양각색 뚱뚱한 녀석들이 돌아왔다! TV 화면을 꽉 채우던 크고 무거운 녀석들은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녀석들의 근황 소개와 더불어 설채현 수레이너(수의사+트레이너)와 함께 반려인들의 고민 1위! ’비만‘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스페셜 3탄-비만 犬, 살과의 전쟁> 편에서는 반려견 피트니스 전문가의 반려견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홈 트레이닝’ 전격 공개는 물론, ‘홈 트레이닝’ 시범 대표로 선발된 황제성과 깜짝 등장한 스페셜 게스트가 선보이는 환상의 호흡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세나개’를 거쳐 간 뚱뚱한 녀석들의 컴백 그리고 반려견 비만에 대한 모든 것!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스페셜 5부작에 걸쳐 그동안 등장한 주요 문제 행동과 문제견을 재검토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세나개 스페셜 세 번째 주제는 바로 ‘비만 犬, 살과의 전쟁’이다. 반려인들의 고민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비만’! 사람의 비만만큼이나 반려견의 비만 또한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세나개에도 그동안 수많은 비만견이 등장했다. 수레이너 설채현의 전매특허 ‘기다려’ 교육을 무산시킬 뻔했던 역대급 식탐을 소유한 녀석은 물론, 보호자가 치킨에 커피까지 먹이는 탓에 육중한 몸매를 가지게 된 녀석, 그리고 운동은커녕 한 자리에서 미동조차 없었던 거대한 녀석까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뚱뚱해졌던 녀석들은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녀석들의 근황과 더불어 비만견에게 간식과 사료를 올바르게 주는 꿀팁부터 절대 먹이면 안 되는 음식들까지 공개하며, 수레이너 설채현과 함께 반려견의 비만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친다. 과연 특별 MC 황제성도 깜짝 놀란 ‘반려견이 먹으면 안 되는 의외의 음식’은 무엇일까?

반려견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홈 트레이닝’ 大 공개!

추운 겨울, 코로나 19와 맞물려 운동이 더욱 힘들어진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홈 트레이닝’이 전격 공개된다. 집에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을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홈 트레이닝’ 시범 대표로 선발된 황제성과 깜짝 등장한 스페셜 게스트가 선보이는 환상의 호흡 또한 만나 볼 수 있다는데... 과연 황제성은 ‘홈 트레이닝’ 시범에 성공할 수 있을까?

반려견의 비만이 고민인 보호자라면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유익한 정보가 가득한 '세나개 스페셜 3탄-비만 犬, 살과의 전쟁' 편은 2021년 2월 5일 금요일 밤 10시 45분 EBS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BS제공]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세나개 스페셜 3탄 - 비만견, 살과의 전쟁

5일 (금) 밤 10시 45분, EBS1
‘세나개’를 거쳐 간 뚱뚱한 녀석들의 컴백 그리고 반려견 비만에 대한 모든 것!
반려견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홈 트레이닝’ 大 공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