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수) 10:30, 서울시청에서 기부전달식 진행…거리두기 준수 4인 참석
㈜위머스트엠·㈜경기종합약품·㈜에스테크엠, 2021년부터 공동으로 사회공헌활동 참여
코로나19 취약시설에 KF94 마스크 25만 개 전달

사진 = 서울시 제공

[MHN 문화뉴스 임건탁 기자] 서울시가 마스크 제조·유통업체인 위머스트엠 등과 함께 10일 서울시청에서「취약계층 마스크 기부전달식」을 진행했다.

㈜위머스트엠과 ㈜경기종합약품, ㈜에스테크엠은 마스크 유통업체와 제조업체로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마스크를 기부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코로나19 취약계층이 생활하고 이용하는 서울시 관내 복지시설에 KF94 케이마스크 25만 개(1억 4,500만원 상당)가 전달된다.

이용준 ㈜위머스트엠 대표이사는 “KF94 케이마스크 전문 제조업체인 ㈜경기종합약품, ㈜에스테크엠과 함께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마스크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나눔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관계 기업들이 한마음으로 협력하여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마스크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이해우 서울시 복지기획관은 “다수의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복지시설의 방역을 책임질 마스크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서울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속되는 기업들의 따뜻한 나눔에 힘입어 앞으로도 서울시민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