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포스터, 오리지널 티켓 증정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반지의 제왕’이 개봉 20주년 기념 재개봉만으로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과 CGV, 메가박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로 올라서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반지의 제왕’ 시리즈 재개봉을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메가박스 제공

CGV에서는 IMAX 영문 오리지널 A3 포스터를, 메가박스에서는 3종 오리지널 티켓을 각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 한해 지정된 극장에서 선착순으로 1부를 오는 11일부터 소진 시까지, 2부와 3부를 오는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씨네Q에서는 ‘반지의 제왕 트릴로지’ 오리지널 스페셜 A3 포스터를, 대한극장에서는 ‘반지의 제왕 트릴로지’ 스페셜 포스터를 오는 11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반지의 제왕’ 재개봉은 1편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가 오는 11일, 2편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 3편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이 오는 18일 개봉한다. 2D 4K, IMAX 4K 포맷으로 상영되며 아이맥스 상영은 최초이다.

‘반지의 제왕’은 판타지 장르 영화의 영원한 고전이자 이견 없이 트릴로지 역사상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한편, 오는 20일, 21일 전국 CGV에서는 3부작을 연속 상영한다. 

 

--

예매율 1위 '반지의 제왕', 재개봉 기념 스페셜 이벤트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