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아이유와 만난다
JTBC '유명가수전' 4월 2일 첫 방송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가수 아이유가 '유명가수전' 첫 번째 유명가수로 출연한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이 아지트 ’유명家‘에서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인 ‘갓(GOD)유명가수’들을 만나 음악 이야기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TOP3와 만나게 될 첫 번째 유명 가수로는 아이유가 확정됐다. 이미 '유명가수전'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유를 비롯한 레전드급 가수들이 거론되며 유명가수의 정체를 둘러싸고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아이유의 출연으로 TOP3와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간절히 원했던 팬들의 기대감을 채워줄 수 있을 지 관심이 쏠린다.

아이유는 오는 25일 4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LILAC(라일락)' 발매 소식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유명가수전'을 통해서는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아이유의 깊은 음악 이야기뿐만 아니라 TOP3와 함께하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싱어게인'에서 매회 다양하고 신선한 편곡으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줬던 TOP3가 아이유가 뽑은 본인의 '인생곡'을 재해석해 귀호강 무대를 선사한다.

한편, '갓(GOD)유명가수' 아이유와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갓 유명가수' 이승윤-정홍일-이무진의 음악, 그리고 이야기는 4월 9일 JTBC '유명가수전'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유 '유명가수전' 첫 게스트로 출격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 아이유와 만난다
JTBC '유명가수전' 4월 2일 첫 방송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