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킹덤' 최강창민 단독 진행

사진=유노윤호 SNS
사진=유노윤호 SNS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엠넷 ‘킹덤 : 레전더리 워’ 녹화에 불참하기로 했다.

엠넷은 24일 "유노윤호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으로부터 유노윤호에 대한 경찰 조사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녹화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받았다"라며 “이후의 프로그램 MC 촬영은 최강창민 단독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미 유노윤호가 촬영을 진행한 부분에 대해서는 진행자로서의 역할에 초점을 맞춰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킹덤: 레전더리 워'은 글로벌 K팝 아이돌의 퍼모먼스 대결을 그리는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진행으로 상당 부분 촬영을 진행한 상태다. 

앞서 유노윤호는 지난달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유흥주점에서 영업제한 시간을 넘겨 술자리를 가지다 적발돼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 이후 유노윤호가 머무른 곳이 불법 유흥주점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자 논란이 커졌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는 "유노윤호가 방역 수칙을 지키지 못한 점은 명백한 잘못이고, 스스로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나 방역 수칙을 어긴 것 외에 잘못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다"며 "유노윤호는 고민 상담을 하고 싶다는 친구의 연락을 받고 친구가 오라는 장소로 갔을 뿐이며, 그날 처음 방문한 곳이었다"고 해명했다.

한편, ‘킹덤 : 레전더리 워’는 다음달 1일 첫 방송된다.

 

--

방역수칙 위반 유노윤호, 엠넷 '킹덤' 녹화 자발적 불참
엠넷 '킹덤' 최강창민 단독 진행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