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패션 :: 편한 이지룩에 특별함 한방울
비즈니스 패션 :: 감각적인 트렌디 룩과 걸리시한 프레피룩

[MHN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시크한 외모와 더불어 탄탄한 몸매를 갖고 있는 레드벨벳 슬기는 옷을 잘 입기로 유명한 스타 중 한명이다.

평소에는 편안한 데일리룩을 즐겨입지만, 일할 때는 힙하고 트렌디한 룩을 입는 슬기.

슬기 SNS 속 사복패션과 비즈니스 패션을 알아보자.

 

사복패션 :: 편한 이지룩에 특별함 한방울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다크빅토리, 이자벨마랑, 니히, 디스이즈네버댓

눈오는날, 스웻셔츠와 숏패딩으로 따뜻함과 편안함 모두 챙긴 룩이다.

패딩은 '디스이즈네버댓' 제품으로 라이트 그레이 색상을 선택해 전체적인 분위기와 색을 맞추어 착용.

'이자벨 마랑' 스웻셔츠로 밋밋할 수 있는 룩에 레드 포인트를 더해주어 룩에 재미를 더했다.

퍼가 달린 비니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 배경 분위기와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룩의 무드를 더욱 극대화 시켰다.

'니히'의 화이트 백까지 매치해 눈 내리는 한 겨울 룩 완성.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살바토레 페라가모, 더 오픈 프로덕트

프린팅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하여 편안한 룩을 선보였다.

그 위에  '더 오픈 프로덕트'의 볼레로 가디건을 레이어드 해 힙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머리는 잔머리를 조금 빼 헤어클립을 착용하여 청순한 느낌으로 연출.

슬기처럼 편안한 룩에 볼레로와 헤어클립으로 포인트를 주면 감각적이고 청순한 무드를 뽐낼 수 있다.

 

 

비즈니스 패션 :: 감각적인 트렌디 룩과 걸리시한 프레피룩

사진=(위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 알렉산더 맥퀸, 모와롤라

숏한 타탄 체크 자켓 안에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의 티셔츠를 매치해 팝한 느낌을 주었다.

타탄 체크 자켓은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 티셔츠는 '모와롤라' 제품.

하의는 숏한 기장감의 팬츠를 착용해 비율을 살려주었고, 워커로 힙한 느낌을 완성했다.

악세서리도 눈에 띄는데, 베레모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골드 이어커프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진=(위쪽부터) 핼무트랭, 큐리티

가디건과 플리츠 스커트로 완성한 발랄한 프레피룩.

'핼무트랭'의 차분한 브라운 니트 가디건으로 분위기 있게 룩을 채우면서, 플리츠 스커트로 발랄한 느낌을 주었다.

크롭 가디건과 미니 스커트 조합에 스퀘어토 부츠까지 착용하면 슬기만의 무드가 담긴 프레피룩 완성이다.

플리츠 스커트와 스퀘어토 부츠 모두 '큐리티' 제품.

 

한편, 레드벨벳 슬기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Eeny Meeny'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