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배우 엄태구가 캐릭터를 위해 9kg을 증량했다고 밝혔다.

2일 오후 2시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제주도에서 진행된 제작보고회 현장에는 배우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과 박훈정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엄태구는 캐릭터 박태구를 위해 "9kg 증량했다"고 전했다. 이에 차승원은 "전혀 몰랐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차승원은 "(엄태구가) 촬영 때 관리를 잘하는 줄 알았다"고 말하며 증량 사실에 대해 놀란 반응을 보였다.

엄태구의 캐릭터 집중도에 대해 전여빈은 "'엄태구 향수'가 퍼져 현장에 집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전여빈은 "바늘 하나를 대면 터질 것 같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고 설명하며 "옆에 있으며서 물들게 되더라 '엄태구 향수'가 퍼져서 같이 집중할 수 있었다"고 엄태구의 캐릭터 집중도에 대해 극찬했다.

범죄 조직의 에이스 '태구'(엄태구), 상대 조직에 복수를 감행한 태구는 상대 조직의 타깃이 되어 낙원의 섬 제주로 은신한다. 그곳에서 삶에 대한 의지, 그리고 두려움이 없는 삶의 끝에 선 여자 '재연'(전여빈)을 마주하는데. 태구를 추격하는 북성파 2인자 '마 이사'(차승원)까지. 이들이 낙원의 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그려내는 한국형 감성 누아르 '낙원의 밤'.

한편, 한국형 감성 누아르 '낙원의 밤'은 오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낙원의 밤' 엄태구, "9kg 증량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