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낙원의 밤' 배우들과 박훈정 감독이 전 세계 동시 공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일 오후 2시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 밤'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제주도에서 진행된 제작보고회 현장에는 배우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과 박훈정 감독이 참석했다.

넷플릭스 공개에 대한 소감을 묻자 박훈정 감독은 "한번에 많은 국가에서 많은 분들이 본다고 하니까 긴장되고 떨린다. 우리나라 관객의 정서에 맞게 영화를 찍으니까 해외의 분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차승원은 "수출 영화도 있지만 시간차를 많이 두는데, 한 날 한 시 공개하는건 어떻게 비춰질까. 근데, 사실 우리의 정서라는 게 있나 싶다"라며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정서'라고 보시겠지만, '낙원의 밤'을 보는 분들은 공감하는 부분이 더 많을 것"이라며 전 세계가 공감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여빈은 "'낙원의 밤'이라는 파티를 열어놓고,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초대장을 보내는 거니, 그저 즐기는 모습 바라보려 한다"며 답해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엄태구는 "신기하다. 그래서 기대가 되고, 설레고, 궁금하다"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범죄 조직의 에이스 '태구'(엄태구), 상대 조직에 복수를 감행한 태구는 상대 조직의 타깃이 되어 낙원의 섬 제주로 은신한다. 그곳에서 삶에 대한 의지, 그리고 두려움이 없는 삶의 끝에 선 여자 '재연'(전여빈)을 마주하는데. 태구를 추격하는 북성파 2인자 '마 이사'(차승원)까지. 이들이 낙원의 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그려내는 한국형 감성 누아르 '낙원의 밤'.

한편, 한국형 감성 누아르 '낙원의 밤'은 오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