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프투어, 경품제공, SNS 업로드 이벤트 등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 가능 

사진=수원시립미술관 제공
사진=수원시립미술관 제공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진엽)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 ‘SUMA 뮤캉스(뮤지엄+바캉스)’를 7월 7일(수)부터 8월 14일(토)까지 수원시립미술관 4개관에서 진행한다.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는 7월 7일(수) 그리고 17일(토) 7번째 관람객에게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7월 깜짝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양 일 간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술관 기념품을 증정하며, 7월 7일(수) 오후 2시부터 선착순 30팀을 대상으로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20일(화)부터 8월 14일(토)까지 아트스페이스 광교, 수원미술전시관,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에서는 <스탬프 투어 : SUMA 키즈 모여라!>가 진행된다. 여름방학 기간 어린이 체험 전시가 진행되는 수원시립미술관 3개 전시관을 모두 방문하여 스탬프를 모으면 미술관 아트 트레이를 증정한다. 

광교 호수공원 옆 아트스페이스 광교에서는 회화를 주제로 현대미술 감상을 위한 작가 6인의 전시와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젝트 《그리고 보다》가 8월 22일(일)까지 개최된다. 그리고 만석 공원 옆에 위치한 수원미술전시관에서는 자연 속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발견하고 예술가와 협업해 다양한 형태의 현대미술을 경험하는 참여 예술 프로젝트 《자연속으로》가 12월 11일(토)까지 이어진다. 

이와 함께 파장동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에서는 자연과 만나는 일상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인공적인 공간 속에 자연적인 요소를 추가해 나만의 정원을 만들어 보는 참여 프로젝트 《모두의 정원》가 8월 14일(토)까지 개최된다. 

4개 기관 공통으로 전시 관람 후 #수원시립미술관 #방학에갈만한곳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의 SNS에 업로드 후 인증하면 관별 일일 10명에게 미술관 텀블러를 증정한다.

수원시립미술관의 전시와 교육 프로그램 참여는 모두 무료로 수원시립미술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 및 사전 예약 할 수 있다.

수원시립미술관 김진엽 관장은 “무더운 여름을 SUMA 뮤캉스 프로그램과 함께 미술관에서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