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 행사서포터즈 모집

한국도자재단, ‘2021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서포터즈 모집/사진=한국도자재단 제공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한국도자재단(대표이사 최연)이 2021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다시_쓰다, Re: start’(이하 도자비엔날레)를 홍보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도자비엔날레 서포터즈는 10월 1일부터 열리는 도자비엔날레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행사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도자비엔날레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하는 대학생이나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희망자는 9월 22일(수)까지 2021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24일 개별 연락을 통해 합격자 10명을 발표한다. 

서포터즈는 도자비엔날레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 후 필수 해시태그(#2021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도자비엔날레 #전시 #체험)와 함께 개인 SNS에 후기 10건 이상을 작성하면 된다. 활동자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한편,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하는 도자비엔날레는 '다시_쓰다, Re: start'를 주제로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28일까지 경기도자미술관(이천), 경기생활도자미술관(여주), 경기도자박물관(광주) 일대와 도자비엔날레 온라인 플랫폼(kicb.or.kr)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