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카드 배우 이상이, 청적매력으로 시청자 사로잡았다!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배우 이상이가 신민아와의 극적 재회 엔딩을 장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tvN ‘갯마을 차차차’ 방송 화면 캡처/사진=tvN 갯마을 차차차 제공
 tvN ‘갯마을 차차차’ 방송 화면 캡처/사진=tvN 갯마을 차차차 제공

지난 12일 방송된 6회 방송에서 공진을 찾아온 지성현(이상이 분)이 홍두식(김선호 분)과 인연을 쌓고, 윤혜진(신민아 분)과 계속해서 엇갈린 끝에 운명적으로 조우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앞서 우연히 공진을 찾아왔다가 바다에 빠질 뻔한 지성현(이상이 분)은 자신을 구해준 두식과 음식을 두고 치열한 논쟁을 벌였을 뿐만 아니라 먹방 유튜버로 오해받는 등 첫만남부터 티키타카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

무엇보다도 성현은 윤혜진(신민아 분)과 대학 시절 선후배였다는 과거의 인연이 드러나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성현은 바다에 빠질 뻔한 두식을 혜진과 동시에 잡은 채 “오랜만이다. 윤혜진.”이라며 싱긋 미소를 짓는 장면이 엔딩을 장식해 앞으로 이어질 전개에 그가 어떤 히든카드로 활약하게 될 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무공해 청정 매력부터 운명적인 재회 엔딩 장식까지 본격적인 등장 2회만에 히든카드로 맹활약한 배우 이상이가 출연하는 ‘갯마을 차차차’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