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
리듬 액션 점프 게임 ‘마카앤로니: 우주최강 점프액션!
추억의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코로나19 장기화 속, ‘집콕’ 생활이 불가피하게 된 명절 연휴 ,집에 머무는 이들을 위해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가 모바일 게임을 추천한다. 

[CJ ENM_이미지]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사진=CJ ENM 제공

먼저,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이하 ‘고스트워’)는 실시간 전략 배틀 모바일 게임으로 론칭 당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전략 장르 게임 인기 1위, 전체 게임 인기 3위를 기록했다.

조작이 손쉬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부모와 자녀가 1:1 대결을 펼치거나 한 팀이 되어 상대팀과 배틀을 즐길 수도 있다. 

맞을수록 강해지는 ‘호문쿨루스’, 치명적인 손톱을 지닌 ‘구미호’ 등 개성만점 고스트 100여 종이 등장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추석 연휴를 맞이해 오늘(15일)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저승을 다스리는 대악마 ‘지하국대적’, 쌍둥이 귀신 ‘벽수귀’ 등 총 6종의 ‘얼티밋 고스트’가 추가된다. 더욱 강력하고 화려해진 고스트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배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5일과 16일 양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얼티밋 캡슐’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모바일 게임 '마카앤로니 우주최강 점프액션!'/사진=CJ ENM 제공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마카앤로니: 우주최강 점프액션’(이하 ‘마카앤로니 점프’)도 추천한다.

‘마카앤로니 점프’는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마카’, ‘로니’, ‘알버트 박사’, ‘알바고’ 등 귀엽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활용해 장애물을 피해 위로 올라가도록 조작하는 점프게임이다. 손가락 하나만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해 어린이들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2000년대 초중반 열광적인 인기를 얻었던 추억의 레이싱 게임인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도 추천한다.

주행 실력만으로 승부하는 ‘스피드전’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상대를 방해할 수 있는 ‘아이템전’, 두 명이 팀을 이뤄 연이어 경주하는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갖춰 다채로운 재미를 전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