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CTRL], 필굿뮤직과 메타버스 콘서트 개최 "새로운 소통 경험 제공"

메타버스 콘서트 '레벨업(LV↑↑)'/사진=필굿뮤직 제공
메타버스 콘서트 '레벨업(LV↑↑)'/사진=필굿뮤직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브랜드 스토리텔러 그룹 '컨트롤[CTRL]'이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탈(TaaaaaL)'을 론칭하고, 그 시작으로 메타버스 콘서트 '레벨업(LV↑↑)'을 개최한다. 

'탈(TaaaaaL)'은 블록체인과 메타버스를 활용해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새로운 모멘텀을 제시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로, 한국힙합의 명가 필굿뮤직과 손잡고 그 첫 번째 포문을 열게 됐다. 

오는 27일 열리는 레벨업(LV↑↑) 콘서트에는 필굿뮤직의 대표이자 한국 힙합의 레전드 타이거JK를 비롯해 올타임 넘버원 여성 힙합 뮤지션 윤미래, 힙합계 꽃미남 비지, R&B의 넥스트 레벨 비비 등이 참여한다. 

메타버스 플랫폼 크립토복셀(cryptovoxels.com)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폭넓은 접근성을 통해 기존 블록체인 유저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크립토복셀은 다른 플랫폼들과는 달리 접속할 때 주소만 알면 별도의 가입이나 앱 다운로드 같은 번거로운 절차 없이 무료로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단순한 공연만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가 아닌 만큼, 아티스트와 연관된 다양한 NFT 아이템과 아트워크 등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본 공연에 참석한 것을 인증하는 유무료 NFT 티켓 및 굿즈에 해당하는 웨어러블 NFT 아이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NFT 티켓의 경우 본 공연의 단순한 티켓의 기능뿐 아니라 추후 이어질 이벤트에 대한 우선 순위 참여, NFT 디지털 아트워크, 웨어러블 NFT 아이템 등의 추가적인 베네핏이 제공된다.  

레벨업(LV↑↑) 콘서트는 여기에 다양한 NFT 아이템과 이벤트 등을 활용해 유저들에게 한층 더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메타버스 콘서트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