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트레이서' 2022년 1월 7일 웨이브 첫 공개

Tag
#엘르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국내 최대 OTT 웨이브(wavve)의 새로운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각본: 김현정 | 감독: 이승영 |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가 임시완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엘르 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엘르 화보는 연기부터 비주얼까지 넘사벽인 임시완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짙은 톤의 의상과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더욱 깊어진 분위기를 풍기는 임시완의 모습은 <트레이서>에서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유롭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임시완은 절제된 포즈에서도 드라마틱한 무드를 물씬 풍기며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특히 낮은 채도의 사진들 속 돋보이는 섬세한 눈빛은 전형적이지 않은 캐릭터 ‘동주’를 통해 임시완이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들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임시완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 컷과 드라마 <트레이서>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가 함께한 인터뷰는 엘르 1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트레이서>는 2022년 1월 7일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MBC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엘르 제공)

 

주요기사

 
Tag
#엘르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