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ILY:1) 리리카·하나·장찡·이윤지, ‘3월 데뷔’

 리리카·하나·장찡·이윤지/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리리카·하나·장찡·이윤지/사진=에프씨이엔엠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Mnet ‘걸스플래닛999’ 출신 키시다 리리카와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가 데뷔 전 리얼한 일상을 공개한다.

‘걸스플래닛999’ 출신인 키시다 리리카,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가 속한 ‘아일리원(ILY:1)’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론칭을 알렸다.

동시에 10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멤버의 프로필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아일리원(ILY:1)’의 첫 자체 리얼리티에는 키시다 리리카,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의 치열한 데뷔 준비기는 물론, 베일에 가려진 나머지 두 멤버의 매력을 엿볼 수 있어 K-POP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 ‘아일리원(ILY:1)’으로 팬들을 만날 키시다 리리카,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는 첫 리얼리티에서 리얼한 성장 과정과, 다양한 미션으로 솔직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여 팬들의 입덕을 유발할 예정이다.

키시다 리리카,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가 속한 ‘아일리원(ILY:1)’은 ‘나’를 뜻하는 I에 ‘~다운’이란 의미의 LY를 결합, 이를 하나(1,ONE)으로 묶어 멤버 각자의 매력을 완전한 하나로 조화롭게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ILY는 I LOVE YOU의 줄임말로, 이는 팬들을 향한 사랑이 아일리원의 모든 순간에 함께 존재한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첫 리얼리티로 팬들을 찾아갈 ‘아일리원(ILY:1)’ 키시다 리리카와 하야세 하나, 장찡, 이윤지는 오는 3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