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자 음원 발매 및 데뷔의 기회 제공

아이피샵, 총상금 1억원 작사ㆍ작곡 오디션 ‘렛츠어게인’ 실시/사진=아이피샵 제공
아이피샵, 총상금 1억원 작사ㆍ작곡 오디션 ‘렛츠어게인’ 실시/사진=아이피샵 제공

 

[문화뉴스 백현석 기자]  국내 최초 종합 IP투자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이 총상금 1억원의 작사ㆍ작곡 오디션인 ‘렛츠어게인’(Let’s again)을 진행한다.

재능 있는 모든 아티스트에게 음반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렛츠어게인 지원자격은 음악에 대한 꿈과 열정이 있는 누구나 가능하며, 아이피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장르는 ▲발라드 ▲댄스 ▲랩, 힙합 ▲R&B, Soul ▲트로트 등 총 5장르이며, 총 상금 1억원은각 분야별 5명에게 1등 1,000만원 2등 500만원 3등 300만원 입선 2명 100만원 제공한다. 

여기에, 모든 수상자에게는 새라온E&T를 통해 음원 발매 및 데뷔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1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이며, 최종 결과는 3월 7일 발표된다.

이번 렛츠어게인은 보다 많은 참여를 위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렛츠어게인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아이피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소환해 공모전 소식을 알리는 내용이다. 당첨인원은 총 100명이며 경품은 4천원 상당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다.

한편, 아이피샵 김정남 홍보총괄본부장은 “아이피샵이 6일 플랫폼 오픈 이후 진행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오픈 준비와 함께 오랜 시간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면서,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지원하여 다시 한번 음악에 대한 열정을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