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토) 오후 6시 5분 KBS2TV에서 방송

 ‘불후의 명곡’ 2022 오 마이 스타 특집 2부 예고/사진=불후의 명곡 제공
 ‘불후의 명곡’ 2022 오 마이 스타 특집 2부 예고/사진=불후의 명곡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불후의 명곡’ 2022 오 마이 스타 특집 2부 예고가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15일(토)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40회는 ‘2022 오 마이 스타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지난 주 방송된 1부에서는 김용진&공소원, 뱅크&지선, 신효범&유회승, 이정&송이한, 권인하&정홍일, 진성&김태연이 출격해 진한 여운과 폭풍 감동을 선사한데 이어, 2부는 마이클리&민우혁, 조장혁&김바다, 이은미&서도밴드, 부활&SF9 인성, 임정희&조권, 효린&리아킴이 무대에 올라 ‘불후의 명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공개된 2부 예고영상에서는 치열한 한판 승부를 예고한 가수들의 비장한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이 왕중왕전인 줄 알았어요”라는 조권의 말처럼 국내 최고의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불후의 명곡’ 경연자로는 첫 출연인 ‘공연의 신’ 이은미와 국악 경연프로그램 우승팀인 ‘조선팝 창시자’ 서도밴드가 만나 전율이 휘몰아치는 무대를 예고한다. 서도밴드는 “이은미 선배님과 함께 하는 데 우승해야죠”라며 자신감 넘치는 각오를 밝힌 바 이들이 꾸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공개된 예고영상을 확인한 시청자들은 각종 SNS를 통해 “2022 오 마이 스타 특집 2부도 막강하네요”, “믿보 무대장인들 총출동! 누구 하나 기대 안 되는 팀이 없네”, “불후의 명곡 오 마이 스타 특집은 늘 레전드를 남긴다 2부도 폭풍 기대” 등 오는 15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2022 오 마이 스타 특집 2부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주 ‘불후의 명곡’은 전국 시청률 9.3%, 최고 시청률 14.2%를 기록하며 9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토요 예능 시청률 1위 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